커뮤니티

누리장애인자립생활센터

검색용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무심한암살자73
조회 9회 작성일 26-06-26 11:51

본문

강남 치킨 맛집당신이선택한인생치킨당선 SET 내돈내산 후기강남 맛집 추천​사진 글 © 메이비​​안녕하세요, 메이비입니당강남역에서 오랜만에 치킨을 먹고 왔었는데용!예전에 강남에서 치킨 한 번 실패한 적 있어서 살짝 걱정했는데,이번엔 가볍게 한 끼 + 술 한잔하기 괜찮은 곳이었어요 ㅎㅎ​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53길 12 2층 208호​️ 당신이선택한인생치킨 강남점위치 및 영업시간​ 위치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12 2층 208호​⏰ 영업시간​11:00 ~ 다음 날 05:00 라스트오더 04:00​위치는 2층에 있는데저 입간판 화살표가 왜 저쪽으로 되어있디?,,ㅎㅎ저쪽은 화장실이에요 ㅋ반대쪽입니다 ㅋ바로 오른쪽이 가게입구예요!!!​​​전체적으로 부담 없이 들어갈 수 있는 호프집 느낌이에요너무 시끄럽거나 복잡한 분위기가 아니라편하게 앉아서 먹기 좋은 스타일이었습니다저희는 점심 조금 지나서 방문해서 그런지사람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어요​주문메뉴주문메뉴​당선SET (2-3인용) 34,000원- 치킨+떡볶이+감자튀김 구성카스 300ml 3,500원카스 500ml 5,000원​​​먼저 감자튀김!감자튀김은 기본에 충실한 느낌이고,맥주 안주로 사이드로 같이 먹기 좋았어요ㅎㅎ​​​​​​떡볶이는 매콤 스타일이라치킨이랑 감자튀김이랑 같이 먹으니조합이 잘 맞고 넘 맛있더라구용ㅎㅎ><​​​​​​치킨은 진짜 엄청크죠?,,ㅎㅎ특히 치킨 크기가 큼직하고 살이 잘 붙어 있어서가격 대비 만족도가 괜찮게 느껴졌습니다​​저희가 바로 전 주에 바로교*치킨에서 치킨을 먹구너무너무 작은 닭에 슬퍼했거든여특히나 동탄역 근처에 있는 지점은 닭이 작아도 너무 작더라구여..ㅠ아무튼 거기갔다가 여기를 먹으니 너무 살도 많고,튀김도 잘 튀겨져서 맛있었어용ㅎㅎ​​​​강남에서 이 정도 구성에 이 가격이면무난하게 재방문 가능한 수준이라고 생각돼여ㅎㅎ진짜 전에 강남에서 먹었던 곳은 하..할말하않;ㅋㅋ암튼ㅋ기본기 탄탄하고 사이드들도 너무 맛있었어요강남역 근처 치킨집 선택하실 때 실패 없는 선택지에 가까운 곳일 것 같아요!​강남역 근처에서 부담 없이양 괜찮고 맛도 무난한 치킨집 찾으신다면한 번 들러보기 괜찮은 곳이라 추천드려여~​특히 치킨 크기나 살집 부분에서 만족도가 있었던 곳이라,,가볍게 한 끼 또는 술자리로도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ㅎㅎ저는 재방문의사 있습니당!!​끝ㅎ​​​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27-34​

후원안내
후원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