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누리장애인자립생활센터

검색용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무심한암살자73
조회 1회 작성일 26-06-27 02:53

본문

안녕하세요 달콤아쥼입니다:)저희집 둘째가 태어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폭풍같은 시기가 한차례지나고보니 ㅎㅎ이제 120일쯤 지나서제법 목도 가누고 힘을 잘 주더라구요하루가 다르게 폭풍성장중인 아들램을 보니예쁜 사진들을 많이 남겨주고 싶더라구요^^그래서 강남 베이비스튜디오 폴스베이비에서 백일사진 찍었답니다!!​​​폴스베이비는 강남에 위치한 베이비스튜디오인데요~요즘 핫한 윤상현 메이비부부, 한가인 연정훈 부부를 비롯한 많은 연예계 및 스포츠스타, 뮤지컬배우분들이 다녀간 핫한 스튜디오랍니다!!​특히 10년 이상된 사진작가 분들이 촬영하는 곳이라 더욱 믿고 촬영할 수 있겠더라구요~​강남 폴스베이비스튜디오는 미래와 희망 산부인과와 10분 정도 거리에 있었구요단독 건물로 되어 있어 자연광이 너무 좋았구요다양한 컨셉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촬영할 수 있어서 아이도 저도 너무 편했네요 ㅎㅎ​촬영날도 너무 편하게 해주시고 아이도 컨디션이 좋아 쉽게 촬영을 끝냈는데요사진을 받아보니 자연스러운 느낌에 보정이나 톤도 과하지 않아더 맘에 드네요~​울집 둘째 푸름이 백일사진이에요^^​​볼살통통 아들램.. 너무 귀엽죠?특히 거의 내의나 수트만 입다가가디건까지 장착하니 너무 귀엽더라구요 ㅎㅎ특히나 옅은 소라색 색감도 잘 어울리구요​​​아들램 어찌나 힘이 좋은지 목도 잘 가누고 방긋방긋 잘 웃는다고 작가님께 칭찬들었어요 ㅎㅎㅎ​​저희 아들램은 첫째나 둘째나 둘다 머리숱이 정말 많은데요 ㅋㅋ그래서 더 큰 아기같아 보이는데요 ㅎㅎ머리숱이 많아 더울텐데 모자도 너무 잘 쓰고 있어서 귀여움 폭발!!ㅎㅎㅎ​​두번째 컨셉도 자리를 옮겨서 진행했는데요작가님도 보조작가님도 워낙에 능숙하셔서아이도 잘 다루시고 촬영도 금세 끝났어요중간에 옷도 갈아입고 세트도 옮겼는데도열심히 촬영에 임해준 아들램 최고최고!!!​​특히 아들램의 특징을 빨리 잘 파악하셔서방긋방긋 웃는사진이 많이 나온거 같아 대만족이에요!!역시 셀럽들이 찾는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ㅎ​​마지막에 모자도 바꿔쓰고 촬영하니 또 느낌이 틀리더라구요배경이나 옷이 튀지않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은은한 색감이라두고두고 봐도 질리지않고 좋을 것 같아요!!이런 내추럴한 느낌 너무 좋아요!!아들램 백일사진 대만족!!! ㅎㅎㅎ​​​요즘 핫한 부부죠~ 윤상현과 메이비 윤비부부...티비보면서 더 좋아하게 됐는데요~나온이 촬영을 폴스베이비 스튜디오에서 진행했더라구요~돌상컨셉은 YG 양현석대표의 첫째 공주 FIRST PARTY 를 기획한 파티바이민 에서 도움을 주셨다고해요​저희는 백일사진 촬영이라 아직 아가이다보니 제약이 많고 빨리 끝냈는데요 돌촬영의 경우에는 더욱 다양한 컨셉으로 찍을 수 있으니 좋을 것 같네요 ㅎㅎ​​ ​폴스베이비 촬영드레스도 너무 고급스럽더라구요..특히 아들둘맘인 저 같은 경우엔 입히질 못하다보니 ㅜㅜ더욱 드레스에 대한 로망이 ㅎㅎㅎ딸맘들은 딱 보면 퀄리티 바로 아실듯해요~이태리에서 30년간 드레스만 전문적으로 만든 회사의 제품이라고 해요그래서인지 사진만으로도 드레스가 너무 고급스럽고 이쁘네요~^^​폴스베이비​서울시 강남구 삼성2동 39-29​​​



​​​#폴스베이비 #강남베이비스튜디오 #베이비스튜디오 #강남폴스베이비 #백일사진

후원안내
후원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