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누리장애인자립생활센터

강남 만화카페 도도 내돈내산 솔직 후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나른한궁수74
조회 1회 작성일 26-06-27 09:36

본문

안녕하시오 현술이오아는 사람은 안다는 전 바로 닭발러버인데요TMI 짧게 하자면전 무인도에 음식 세 개를 가져갈 수 있다면 닭발, 초밥, 카레에요무튼 그만큼 닭발에 진심인 저라집 근처 웬만한 닭발집을 쓸고 다니는데 그중에서도 인정하는 [팔당닭발] N 번째 후기입니다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45길 3강남구청 3번 출구에 도보로 3분 정도 걸리며주차는 건물 뒤쪽에 가능하다는 거 같은데 정확한 건 가게에 물어보시면 알려주신데용!팔당 닭발 외부사진입니당1층도 아닌 것이 2층도 아닌 느낌옆 건물에는 팔당닭발 친구 팔당족발도 있습니당내부가 상당히 넓은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연예인분들 싸인을 찍어보았어요팔당닭발 메뉴판입니다2차로 간 관계로 사진이 고르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ㅎ저희는 4명이서 국물뼈있는닭발 B세트(38,000)를시켰어요B세트 구성은 국물뼈있는닭발+칼국수+주먹밥+퐁듀+쿨피스 2개엄청 가성비 좋지 않나여?!우리의 생명수부터 먼저 나왔네요원래는 쿨피스 2개만 나오는건뎅 4명이라4개 주셨나 봐요 센스쟁이.(얼음은... 술 마실 때 꼭 얼음 넣어야 하는 울엄마때매 요청했음)파채가 듬뿍 올라간 닭발이 나왔어요얼려진 닭발이 나오기 때문에 좀 굳어있어용불을 켜 우리 닭발 친구들을 녹이는 사이주먹밥을 야무지게 준비해 줍니다뭐니뭐니해도 닭발에 완벽한 짝꿍은주먹밥밥에 김가루만 들어가는 오리지널인데그저 맛남슬 닭발이 녹으면서 국물이 나오네요현기증 나니 빨리 익어줘푹 끓인 닭발 사실 저 날에는 익은 사진을 못 찍었는데엊그제 때마침 재방문해서 찍어왔어요 ㅎ ​맵기도 워낙 유명한데 자칭 맵짱인 저한테 딱 맛있는 정도였어용파채도 워낙 많이 들어가서 푹 익은 파채랑 같이 먹으면살짝 달콤하기도 하면서 넘 맛있어요ㅠ닭발 살도 넘 오동통하고 잘 발라지고 뼈 있어도술 먹을 때 절대 부담 노노임왕 난 맵찔이라 도저히 못 먹겠다? 해도 걱정 마세요같이 나오는 퐁듀에 찍어 먹으면 되니까요전 치즈도 싫어하고 퐁듀는 더더욱 싫어해서 패스.​퐁듀를 싫어하시면 또 다른 세트 포함 메뉴인 계란찜을 드세여와 진짜 특별하다 하는 맛은 아닌데 간간하니 폭닥한 게 속 풀기에는 계란찜만 한 게 음슴칼국수는 또 왤케 맛있나요 술 마시면 세상 모든 탄수화물은 다 맛있어 손칼국수라 그런지 면발도 더 쫄깃하고 국물도 간이딱이라 닭발 먹다가 한 입 먹어주면 속풀이 굿여러분 그리고 여기 엄청난 히트다 히트!를 발견했어요바로 돈까스.얼마 전 무빙 정주행하고는 경양식 돈까스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이날 얻어걸렸거든요? 돈까스 진짜 손에 꼽힐 정도로 맛집이에요 사실 돈까스가 젤 맛있어서 메인으로 소개하려다 참았습니다 소스도 진짜 달짝지근하게 맛있고 돈까스도 바삭한데잡내 안 나고ㅠ 마지막으로 내가 젤 좋아하는양배추+케첩 조합혼자 다 먹고 리필 받았어요결론은 가시면 돈까스 필수....원래 제 최애는 한신포차 닭발이라 주 1회는 무조건 먹었는디사라진 후에 정처 없이 헤매다가 요즘은 다시 예전에 자주 왔던 팔당에 꽂혀버렸지 뭐에요다들 국물닭발은 팔당으로 가보세여~!닭발러버 인정현술이의 내 돈 내산 후기 오늘도 여기서 끝!팔로워 55명, 팔로잉 34명, 게시물 38개 - 장현서(@hyunsul_is_back)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

후원안내
후원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