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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3회 인천광역시교육감배장애학생체육대회 안내_인천시장애인체육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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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
조회 38회 작성일 25-04-08 13:1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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체육회.jpg

 

 

1. 기본개요
·대 회 명: 제13회 인천광역시교육감배장애학생체육대회
·대회기간: 2025.05.22.(목).~23.(금)
  ※ 개회식 및 육상종목 : 5.22.(목) / 볼링종목 : 5.23.(금)
·대회장소: 육상 및 개회식(문학경기장 주경기장), 볼링(이삭볼링장)
·참가인원: 850명(장애학생선수 및 인솔자 650명, 운영요원 등 200명)
·참가대상: 관내 특수학교 및 특수학급 재학생(초,중,고,전공과 포함) ※특수교육대상자 포함
·참가종목: 육상, 볼링
·체    험: 가상현실스포츠체험센터, 장애인체력인증센터
·주    최: 인천광역시교육청
·주    관: 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

2. 참가자격
·선수: 관내 특수학교 및 특수학급 재학생(초,중,고,전공과 포함) ※특수교육대상자 포함
  ※육상종목의 경우1인 2세부종목 신청가능(이어달리기 제외) / (ex.22일_100m,포환던지기)
  ※이어달리기(50mx4인)는 4인 구성 시 출전 가능(4인 이하는 신청 불가능)
  ※22일(목) 육상, 23일(금) 볼링 두 종목 모두 출전 가능
·인솔자 및 보호자: 참가신청서 작성 시 인솔자 연락처 및 참관 인원 명확히 표기(도시락배분)

3. 참가신청
·신청기간: 2025.04.07.(월) 10:00 ~ 04.18.(금) 17:00 / 2주간
  ※ 볼링 130명(선수 및 인솔자 포함) 선착순 접수 (볼링장 수용인원, 안전사고 등으로 인한 인원제한)
·신청방법: 인천장애인체육회홈페이지 로그인(N/G)(i-sports.or.kr) ->  [참여마당]온라인참가 접수시스템 참가신청서 다운로드
-> 신청양식 작성 후 참가신청서 업로드
·제출서류
붙임1.참가신청서(엑셀)
붙임2.개인정보동의서/복지카드 또는 특수교육대상자 배치결과통지서
  ※참가신청서 작성 요령
  1) 신청서는 알집으로 묶어서 올리면, 한 번에 여러 파일 업로드 가능
  2) 단체별 모든 참여인원 작성(미기재 시 도시락 배분에 제한될 수 있음)
  3) 참가신청서의 모든 칸은 작성하여 제출(▽클릭 시 구분에 맞게 선택 가능)
  4) 구분의 참관자는 학생이지만, 종목에는 참여하지 않는 학생을 구분
 
4. 주의사항
·상해보험가입을 위한 고유식별정보(생년월일) 작성 및 동의표시 필수
·상해보험가입을 위한 생년월일은 선수만 기입해도 무방
·개인정보 수집·활용 제공 동의서를 충분히 숙지하고 작성 후 제출
·참가종목은 세부 종목 단위로 기입
·인솔자 연락처는 개인 휴대폰 번호로 기입
·원활한 중식 제공을 위해 인솔자 및 보호자 인원도 참가신청서에 포함

5. 기타
·대표자회의
 - 교육일정 : 2025년 5월 19일(월) 15:00 (예정)  ※ 접수자 별도 공지 예정
 - 교육장소 : 문학경기장 서측 2층 대강당
 - 주요내용 : 인솔자 회의 및 대진표 등

6. 문의사항
·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 생활체육팀 이경연 주임 032)425-9930 (070-5055-2210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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